기사상세페이지

도서지역 간 우호증진을 위한 만남의 날 낙월면, 1/4분기 도서순회 주민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19.03.12 16:02 | 조회수 23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낙월면, 1분기 도서순회 주민간담회 개최 1.jpg

    낙월면(면장 문안형)은 3월 11일 송이도 어민회관에서 2019년도 1/4분기 도서순회 주민간담회를 개최하였다. 도서순회 주민간담회는 섬의 특성상 직접적인 행정서비스가 닿기 어려운 도서지역을 순회하며 군·면정 홍보는 물론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해결하려는 적극적인 행정의 일환이다.

    뿐만 아니라 주민간담회가 개최되는 날은 낙월‧송이‧안마 3개 도서의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떨어져 있어 소통이 어려운 도서지역 간의 우호를 증진하는 뜻깊은 만남의 날의 시간이다.

    이번 간담회는 인구문제로 중요해진 인구늘리기 시책을 중심으로 군·면정을 홍보하고 주민들의 애로사항 청취로 끝을 맺었다.

    낙월면, 1분기 도서순회 주민간담회 개최 2.jpg

    주민들은 “교통이 불편한 도서지역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자 직접 찾아주신 면장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면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더욱더 많아지기를 희망하고 마을 숙원사업 등을 적극 지원해 줄 것”을 요청했다.

    문안형 낙월면장은 도서순회 주민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군⋅면정 홍보와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 및 생활민원을 해결하는 등 적극적인 현장행정을 꾸준히 실천할 계획이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