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제277차 4월 안전점검의 날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제277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지난 4일 민‧관 합동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만남의 광장부터 터미널 주변까지 가두 행진으로 진행된 이날 캠페인에는 영광군, 영광소방서, 안전보안관, 녹색어머니회, 자율방재단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 영광군 군민안전보험, 고질적 안전무시관행 근절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하며 주민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특히, 각종 제도 및 시책에 대한 홍보가 부족하여 군민들이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는 군수 당부사항과 관련하여 올해 2월 1일부터 시행하고 있는 영광군 군민안전보험에 대해 가두 홍보를 실시했으며 최근 미세먼지 비상저감 조치가 연일 발령되면서 미세먼지로부터 군민들의 건강보호를 위해 홍보 물품으로 미세먼지 마스크를 함께 배포했다.
또한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 실시에 따른 자발적 안전점검과 교통사고 사망자 반으로 줄이기에 따른 고질적 안전무시관행 근절(불법 주‧정차 중점개선)에 대해서도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매월 4일을 안전점검의 날로 지정하여 안전점검 및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음 달에는 봄 행락철 안전점검과 산불예방 및 미세먼지 대응요령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영광 복싱, 채승곤 관장과 이우민·이우준 형제의 이야기 KBS '토크멘터리 유후' 방영
- 7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8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 9주식회사 서영ㆍ윈드파워 고향사랑기부 동참
- 10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