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25일(목)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아카펠라로 찾은 계절’공연을 한다.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은 영광예술의전당이 매월 마지막 주에 추진하는 공연으로‘더프레즌트(The Present)’가 찾아온다.‘현재·선물’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가진 혼성 아카펠라 보컬그룹은 사람의 목소리가 만드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가요, 팝, 재즈, 가스펠, R&B 등의 다양한 음악을 노래하며 광주,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 일본 등 해외초청공연을 통해 다양한 무대 활동을 하고 있다.
사람의 목소리로만 구성된 아카펠라 공연이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더프레즌트’만의 무대경험과 뛰어난 연출력, 폭넓은 레파토리를 바탕으로 관객과 호흡하고 참여시키며 시간이 아깝게 느껴지는 짜릿한 공연으로 거듭날 것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의 문화가 있는 날 작음음악회 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영광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예술의전당이 주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을 찾아오시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블랙박스 공포’에 갇힌 영광…군민 분노 폭발
- 2싱어송라이터 그려준, 네 번째 싱글 ‘빛방울’ 정식 발매
- 3환경부 안마도 꽃사슴 유해야생동물로 지정하고 관리 강화 추진
- 4한빛원전에 납품된 핵심 부품 베어링 92개 불량품으로 판명
- 52025 청년봉사단 ‘같이’, 제1회 댕댕이 꽃마을 입양제서 유기견 봉사활동 펼쳐
- 6군서면 관내 어르신 부부 가정에 ‘사랑의 밥그릇’ 전달
- 7영광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의왕시청소년수련관과 MOU 체결
- 8영광교육지원청, 2025.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역량강화 연수 실시
- 9백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밥그릇” 전달
- 10영광군, 지방소멸대응 영광군 떡산업 활성화를 위한 신제품 전시회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