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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군, ‘천년의 빛 영광’ 브랜드 2019 아시아 TOP 브랜드 지자체 부문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9.04.25 13:51 | 조회수 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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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아시아 TOP 브랜드대상 수상 1.JPG

    영광군(군수 김준성)의 ‘천년의 빛 영광’ 브랜드가 2019 아시아 TOP 브랜드 지자체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아시아경제가 주관한 2019 아시아 TOP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도입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으로 브랜드 가치향상에 힘써온 기업체 및 지방자치단체 등을 격려하기 위해 시상하는 상으로 ‘천년의 빛 영광’ 브랜드는 마케팅 전략, 소비자 호응 및 인지도, 마케팅 성과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전국 최고의 지자체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2019 아시아 TOP 브랜드대상 수상 2.jpg

    영광군은 지난 2009년 12월 천년의 빛 영광 브랜드를 특허청에 상표 등록 후 영광군 상징물 관리조례를 제정하는 등 엄격한 승인절차와 사후관리를 해오고 있다.

    김준성 군수는 “이 상은 영광군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여기고, 앞으로 군민의 자긍심과 일체감을 고취할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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