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여성지도자 연수회 실시

기사입력 2019.05.02 14:55 | 조회수 688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변화하는 미래를 여는 여성의 힘 !

    연수회 실시 2.jpg

    영광군(군수 김준성)에서는 지난 4.29.~4.30. 1박2일간의 일정으로 여성의 지역사회 참여를 이끌고 시대변화에 대응하는 여성능력향상을 위해 충남 부여군에서 2019년 영광군 여성지도자 연수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연수회는 관내 10개 여성단체 회원 및 각 읍‧면 여성이장 등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성지도자로서의 역량 강화와 의식 변화를 위해 “감수성이 발휘하는 미래의 리더십”, “아름다운 삶을 위한 행복코칭“을 주제로 한 특강과 회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부소산성, 궁남지 등 부여에 현존하는 백제 유적지를 탐방하며 700여년의 찬란한 역사 속에서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백제의 리더십을 직접 느껴보고 우리 시대에 차용할 수 있는 리더십을 재발견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연수회에 참여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정혜숙)는 “이번 연수회를 통해 여성지도자들의 결속을 다지고 여성단체 활성화를 더욱 다지는 계기가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유연하고 따뜻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여성지도자로서 행복한 영광군을 만드는데 함께하겠다” 고 하였으며 군 관계자도 “앞으로도 여성의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지도력을 배양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사회발전 및 여성의 사회적 역할을 높여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