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6월 20일 저녁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영광예술의전당 개관 5주년 기념음악회’를 연다.
영광예술의전당 개관 5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공연에서 테너 박현, 소프라노 박성경, 바리톤 최성경으로 구성된 성악그룹 ‘뮤탑보이즈’가‘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붉은노을’등을 선보이며 감성적이며 때로는 웅장한 무대를 연출할 것이다.
이어 시를 노래하는 가수 이동원이‘이별 노래’를 시작으로 ‘그리움’, ‘봄날은 간다’ 등 주옥같은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로 관객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달래줄 것이다.
특히 앨범 판매량 공식 1600만장이라는 대기록에 힘입어 국민가수 반열에 오른 조성모는 ‘너의 곁으로’, ‘가시나무’, ‘아시나요’, ‘다짐’등 제목만 들어도 알 수 있는 곡들로 화려하고 담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가수들의 무대로 군민들의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3,000원이며, 입장권은 오는 11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를 실시한다.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