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걷기대회 ‘성황리’

기사입력 2019.10.14 16:34 | 조회수 57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화창한 가을 날씨 속 외부 관광객, 군민 등 2천여명 함께 걸어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 성황리 마쳐 1.JPG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 성황리 마쳐 2.JPG

    지난 12일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가 화창한 가을 날씨 속 성황리에 개최됐다.

    영광군 체육회가 주최하고 영광군 산악연맹과 광주매일신문이 주관하는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는 군민이 사랑하는 물무산행복숲을 널리 알리고 가족ㆍ동료 간 사랑과 화합을 다지며 힐링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강필구 군의회의장,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기관ㆍ사회 단체장 및 임직원, 군민, 외부 관광객 등 2천여 명이 참여하였다.

    걷기대회는 사전공연, 개회식, 걷기행사 순으로 진행 되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여 즐거움을 더했다.

    군민뿐만 아니라 외부 관광객들도 시원한 가을바람 속 둘레길을 함께 걸으며 물무산에 대한 만족과 감동을 나타냈으며 행사 중간중간에 만련된 목공예 체험, 밤줍기, 숲속 버스킹 등 숲속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물무산 행복숲이 군민이 사랑하는 숲, 누구나 찾는 전국 최고의 명품 숲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물무산 행복숲은 기존의 숲길과 달리 숲으 기능은 보존하면서 숲길 곳곳에 숲속 둘레길 10km, 맨발 황톳길 2km, 유아숲 체험원, 물놀이장, 편백명상원, 소나무숲 예술원, 하늘공원 등의 힐링체험 공간을 갖춘 종합 산림복지숲으로써 산중턱에 조성된 숲속 둘레길은 산 정상이나 아래보다 파톤치드가 풍부해 상쾌하고 시원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