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청년회 제24ㆍ25대 이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20.02.28 18:42 | 조회수 1,758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DSC00536.JPG

    홍농읍 청년회(회장 송근철)는 오늘 오후 5시 홍농읍 복지회관 대강당에서 내ㆍ외귀빈과 읍민, 청년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농읍 청년회 창립 40주년 기념식 및 제 24ㆍ25대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오늘 행사는 내빈 소개와 공로패ㆍ감사패 전달, 이임사ㆍ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제25대 회장에 취임하는 송근철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라며 “홍농 청년회가 앞으로 더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 항상 봉사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전성오 이임회장은 “지난 임기 동안 함께 청년회를 이끌어준 청년회원 여러분과 항상 홍농읍 청년회를 사랑으로 성원해 주시는 홍농읍민 여러분, 기관 사회단체장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제25대 홍농읍 청년회장에게도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준성 군수는 “젊은 기상과 열정을 보여주신 전성오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로운 도약을 위해 출발하는 제25대 송근철 취임회장님과 임원 여러분도 축하말씀과 함께 지역사회의 힘들고 어려운 일에 항상 앞장서서 봉사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장석 도의원, 장기소ㆍ김병원ㆍ하기억 의원도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