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한체육회 체육상 공로부분 우수상 수상
영광군의회 장세일 의회운영위원장은 지난 22일 서울올림픽파크에서 개최된 대한체육회가 주관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제63회 대한체육회 체육상 시상식에서 대한체육회 체육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체육회 체육상 시상식은 지난 한 해 대한민국 체육을 빛낸 체육인들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행사로 장세일 위원장은 공로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8월 23일부터 27일까지 영광에서는 처음 열리는 국제대회인 아시아 수상스키·웨이크보드대회 개최 등 각종 체육대회 유치와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장세일 위원장은 수상소감에서 “앞으로도 우리지역 체육대회 유치를 통해 영광의 맛과 멋을 널리 알려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 저변확대로 영광군의 체육위상을 제고함은 물론 군민들의 건강한 생활에 보탬이 되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 밝혔다.
한편 지난 2월 9일에는 대한수상스키·웨이크보드 협회로부터 공로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