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난 23일 영광군 군수실에서 김준성 영광군수와 김상균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영 장동우 대표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1천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
성금을 기탁해 준 장동우 대표는 영광군 군남면 출신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설립한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65호(영광군 5호)이다.
장 대표는 2018년부터 어르신들을 위한 안마기 160대 기부, 군남면 경로당 41개소의 전기시설을 무상점검·수리해주었으며 영광군 위기가정을 위해 생계비 지원을 하는 등 누적기부액 8천7백만 원을 기부하여 평소 꾸준한 기부활동을 통해 성숙한 기부문화조성과 지역발전을 도모하여 사회구성원들의 모범이 되어 왔다.
또한, 영광곳간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129호점에도 가입하여 영광발전을 위해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영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역화폐를 구매하여 영광군 관내 저소득 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7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 8주식회사 서영ㆍ윈드파워 고향사랑기부 동참
- 9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공고
- 10영광 복싱, 채승곤 관장과 이우민·이우준 형제의 이야기 KBS '토크멘터리 유후' 방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