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양창호)는 3월 28일(화) 백수읍어머니 봉사대(회장 이영임)와 함께 『봄맞이 백수어르신 효실천 온천욕 및 회혼례』연계봉사를 실시했다.
한빛본부 봉사대는 백수읍어머니봉사대의 도움을 받아 농촌지역 특성상 거동이 어려운 어르신(약100명)을 모시고 백수해안도로에 위치한 영광해수 온천랜드를 찾았다.
봉사자들은 어르신들이 그간 쌓인 피로를 목욕으로 풀 수 있도록 손과 발이 되었다.
봉사대는 목욕이 끝나고 이날의 주인공인 이정태(85), 박정임(82) 부부의 마을로 함께 향했다. 이들 부부는 복장을 갖추고 혼례의식을 다시하며 자손들의 헌수와 참석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결혼한 지 60년 만에 결혼식을 다시 치른 박정임씨는 “뜻깊은 날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감회를 밝혔다.
마을주민들과 봉사대는 회혼례를 진행하는 내내 함께 축하하며 기쁨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빛본부는 앞으로도 이웃에 대한 관심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지역 봉사단체와연계하여 지역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맞춤형 봉사활동을 발굴하고 펼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