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교육지원청, 2020. 영광교육상 시상식 개최

기사입력 2021.01.04 16:04 | 조회수 1,00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화면 캡처 2021-01-04 160456.png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은 12월 31일(목)에 영광교육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 영광교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2020년 영광교육상 수상자는 교육활동 부문 영광여자중학교 문석균 교감선생님과 영광중앙초등학교 석문철 선생님, 교육지원 부문 불갑초등학교 지방조리주사보 서남숙 주무관님과 백수초등학교 김미란 교무행정사님 등 총 4분이 선정되었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영광교육 발전과 교육공동체의 화합을 위해 노력하신 분들에게 상패와 꽃다발을 증정하고 축하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시상식에 참석한 한 교원은 “제 교직의 시작과 승진 후 첫 근무지가 모두 영광이었다. 영광교육과 함께한 저의 교직 생활에 이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남은 교직 인생도 영광교육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수상자는 “학생의 건강한 학교생활의 기본은 먹거리라고 생각하여 학생들의 급식을 최적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는데, 이런 저의 노력을 인정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허호 교육장은 “올해는 모두가 힘들었던 한 해였고 영광교육도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으나,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이렇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순간을 맞이할 수 있었다. 영광교육상을 수상하신 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대해서 교육청과 영광교육가족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영광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는 축하인사를 전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