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우리 함께 만들어요.”

기사입력 2021.05.12 17:04 | 조회수 788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유관기관 연합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사진 2.jpg

    영광교육지원청은 12.(수) 영광우체국 사거리와 영광중앙초등학교 앞에서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로 평화로운 학교 문화를 만들기 위한 유관기관 연합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캠페인에는 영광교육지원청, 영광경찰서, 영광군청, 영광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정신건강복지센터, 영광여성의전화, 영광청년회의소가 연합하여 우리 지역의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협력하였다.

    이번 활동은 영광중앙초등학교 앞뿐만 아니라 영광초등학교와 영광여자중학교 학생들의 통학 이동이 많은 우체국 사거리를 중심으로 아침 등교 시간에 실시되었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 및 상담 지원 홍보 물품과 리플릿을 나누어주며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도록 당부하였다.

    함께 캠페인에 참여한 영광군청 관계자는 “여러 기관이 같은 목적을 가지고 함께 논의하고 이렇게 같이 활동하니 더욱 의미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영광 학생들의 행복을 위해 함께 협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허호 교육장은 “캠페인 활동에 김준성 군수님과 임성욱 경찰서장님도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주셔서 자리가 더욱 빛났다. 학생 여러분들이 힘들고 외로울 때 손을 내밀 수 있는 그 곳에 항상 영광교육지원청이 있다. 영광교육지원청은 영광의 여러 기관과 함께 안전한 영광, 행복한 학교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