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굴비골농협, 파크골프 무료강좌 실시

기사입력 2021.07.02 13:22 | 조회수 1,02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사본 -1624836836984.jpg

    굴비골농협은 파크골프에 관심있는 고객과 조합원을 대상으로 지난 19일 굴비골농협 회의실에서 전문강사를 초빙해 무료강좌를 실시했다.

    우리 지역은 불갑과 홍농에 파크골프장이 있어 배우고자 하는 동호인은 많은 반면 기본적인 기초가 없어 아쉬워하던 동호인이 많았다. 

    이날 열린 강좌는 기본단계인 규칙과 용어, 매너 등을 강좌했으며, 26일에는 한마음 파크골프장에서 실습을 통한 실전을 쌓기 위해 2차 현장강좌를 실시했다. 당초 2~30명 정도 참여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80여 명이 참석해 파크골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또 사회적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

    강좌에 참여한 양순자(61,여)씨는 “좋은 시설에서 파크골프를 하고 있지만, 기본적인 룰에 대해 물어보고 싶어도 마땅하지 않아 주로 책을 보고 익혀 왔는데 이번 강좌를 통해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였다”고 전했다.

    무료강좌를 주관한 김남철 굴비골농협 조합장은 “파크골프에 지역민의 관심이 이렇게 큰 만큼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동호인 누구나 참여해 기본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마음 파크골프장은 연중 무휴로 매일 오전 5시부터 폐장시간 19시까지 남녀 구분 없이 운영되며, 코로나로 인한 답답함을 대신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사한 파크골프장이 전국에 많이 있으나 이런 규모의 시설은 이곳이 유일하며, 다른 원전이나 지자체들이 벤치마킹을 위해 견학도 많이 오고 있다.

    파크골프장이 이렇게 각광 받는 이유는 접근성이 좋으며 무료로 운영하고 있고 지역민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