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해안산업환경,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및 임직원일동 영광곳간에 사랑의 기부

기사입력 2021.07.19 14:01 | 조회수 97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5.7월 16일, 군서면 (주)서해안산업환경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과 영광곳간에 사랑의 기부를 실천했다.JPG

    군서면 소재 ㈜서해안산업환경은 지난 16일, 영광군을 방문하여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2천만 원을 전달하고 임직원들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영광곳간에 215만 원을 기탁하였다.

    ㈜서해안산업환경은 산업·건설 폐기물수집처리 전문업체로서 환경과 미래자원 활용을 위한 기술을 적극 연구 개발하는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코로나 극복 및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에 성금을 기탁하는 등 박명오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날 박명오 대표는 “영광군에서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임직원들이 여름 휴가비 등을 십시일반 모아 그 마음을 영광곳간에 전달하고, 앞으로도 상․하반기에 걸쳐 지속적인 기부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김준성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해 주시고, 또한 임직원들이 아름다운 기부를 실천해 주신 그 마음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기탁해 주신 금액은 우리군 미래를 이끌어 갈 지역인재 육성에 잘 사용하고, 이번 영광곳간에 기부한 성금 또한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