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이미용 재능 나눔 ‘훈훈’

기사입력 2021.11.18 14:26 | 조회수 2,84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거동불편 어르신 40여 명에게 커트와 염색 무료제공

    8.홍농읍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는 마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jpg

    홍농읍우리동네복지기동대는 지난 18일 생활개선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경로당 2개소에서 무료 이·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세명건설에서 홍농읍 나눔 냉장고를 통해 염색약을 후원하고 전문미용기술을 보유한 복지기동대 위원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었으며 어르신들의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깎고 염색까지 시행하는 등 수준 높은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장기간 방치된 경로당 구석구석에 쌓인 먼지를 쓸어내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마을 주민들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미용서비스를 받은 한 어르신은 “머리가 길고 답답해도 다리가 아파 미용실에 못 가고 있었는데, 경로당으로 직접 찾아와서 머리카락도 잘라주고 예쁘게 염색까지 해줘서 너무 만족스럽다.”라고 전했다. 

    김관필 홍농읍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에 도움을 주신 단체들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 분위기가 조성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8.홍농읍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는 마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2.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