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거동불편 어르신 40여 명에게 커트와 염색 무료제공
홍농읍우리동네복지기동대는 지난 18일 생활개선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경로당 2개소에서 무료 이·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세명건설에서 홍농읍 나눔 냉장고를 통해 염색약을 후원하고 전문미용기술을 보유한 복지기동대 위원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었으며 어르신들의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깎고 염색까지 시행하는 등 수준 높은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장기간 방치된 경로당 구석구석에 쌓인 먼지를 쓸어내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마을 주민들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미용서비스를 받은 한 어르신은 “머리가 길고 답답해도 다리가 아파 미용실에 못 가고 있었는데, 경로당으로 직접 찾아와서 머리카락도 잘라주고 예쁘게 염색까지 해줘서 너무 만족스럽다.”라고 전했다.
김관필 홍농읍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에 도움을 주신 단체들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 분위기가 조성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7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8「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9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