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 사랑의 쌀 100포 기탁

기사입력 2021.12.08 14:34 | 조회수 278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4.(사)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 영광군에 사랑의 쌀 기탁.jpg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는 지난 7일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참여해 사랑의 쌀 100포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제15회 영광군 이장단 가족 한마음 대회를 기념해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에서 영광군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장단이 한마음으로 사랑의 쌀을 기탁하게 됐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행정과 군민을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담당하고 주민의 대변자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영광군 이장단은 군민이 행복한 영광건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종율 지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 저소득층 주민들의 어려움을 직접 눈으로 보고 함께 아파하는 우리 영광군 이장들이 부모형제를 돕는다는 마음으로 사랑의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군민들께서는 어떠한 어려움이라도 마을 이장님에게 말씀해주시면 함께 해결하도록 최선을 다하는 이장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제15회 영광군 이장단 가족 한마음 대회를 축하드리고 뜻깊은 사랑의 쌀 나눔을 함께 해주신 이종율 지회장님과 읍·면이장단장님들께 더욱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의 위기의 순간에 항상 최일선에서 함께해주신 이장님들의 노고에 더욱 감사드리고 기탁하신 사랑의 쌀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