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 서해동진선박 대표 정명홍 따뜻함을 전하다
영광읍은 지난 17일 곰팡이와 낡은 외벽 등 오래된 주택에 힘들게 사는 사례관리 대상자에 대해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했다.
해당 가정은 복지사각지대 방문을 통해 발굴된 대상자로, 양쪽 무릎 수술로 인해 거동이 불편하고, 고령과 만성질환 등으로 집안을 정리하지 않아 집안 곳곳에 쌓인 오래된 물건들, 곰팡이로 인해 지저분한 벽지 등 시급히 집수리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에 영광 서해동진선박 정명홍 대표의 후원으로 찢어지고 낡은 장판, 집안 가득 곰팡이 핀 벽지를 새것으로 교체하고, 버리지 못하고 가득 쌓인 옷장, 수납장 등 대형폐기물을 수거했다.
정명홍 대표는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노후화된 주택에 힘들게 사시는 분들이 많다”며, “작은 도움이나마 집수리 지원을 통해 올 연말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종운 영광읍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에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정명홍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주위 어려운 분들이 소외되지 않고,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대상자·발굴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명홍 대표는 영광 옥당로타리 클럽 회원으로 매년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