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장영진 영광군의회의원,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21.12.23 14:39 | 조회수 1,322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군민과 지역발전을 위해 미래를 생각하는 의정활동을 수행할 것”

    2021.12.16 제13회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수상(장영진의원) (2).JPG

    장영진 영광군의회 의회운영위원장이 지난 15일 2021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에서 전국 지방의원 중 단 6명에게만 수여되는 최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지방의회 역량강화 및 주민 신뢰기반 구축을 위해 전국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공약이행 분야와 좋은 조례 분야로 나누어 해마다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중 공약이행 분야의 경우 선거공보에 제시한 공약의 완료비율, 주민소통 활동 등에 대한 종합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하고 있다.

    장 의원은 초선(무소속) 의원으로서 지역화폐 도입, 학교 급식지원 센터 도입, 중·고생 무상 교복 지원, 공동체 공동급식 확대 등 영광군의회 의원 출마 당시 제시했던 주요 공약들을 대부분 이행해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해 왔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장영진 의원은 “지역 주민들께 약속했던 공약들을 지키려고 노력했던 부분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보다 겸손한 자세로 지역 내 주요 현안 사업들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 의원은 지난 16일 ‘한국거버넌스학회’와 ‘무등일보’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5회 무등 행정·의정 대상에서 기초의회 분야」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