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청 공직자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21.12.24 14:44 | 조회수 69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나눔을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영광 만들기

    3.(영광군청 공직자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JPG

    영광군청 공직자는 지난 23일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성금 565만 원을 기탁하며 나눔을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영광 만들기와 지역 사랑의 온도를 높이는 데 앞장섰다.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기탁한 성금은 사랑의 열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되며 희망2022 나눔캠페인 참여로 따뜻한 나눔을 먼저 실천하는 영광군청 공직자로서 긍지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

    이번 기탁식에는 영광군청 공직자를 대표하여 제9기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이하 영공노) 조범기 위원장과 박종옥 부위원장이 함께 했으며 조범기 위원장은 “이번 이웃돕기 성금모금에 앞장서주신 제8기 영공노 정재삼 위원장님과 영광군청 공직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영공노는 조합원의 복리 증진과 함께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모금캠페인에도 한발 앞서서 참여해 이웃사랑에 모범을 보여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고 군민의 일상생활 복원을 위해 모두 한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조범기 위원장님 이하 조합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활발한 소통을 통한 실천방안을 모색하고 군민 행복 실현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