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준테크 1,000만 원 상당 사랑의 쌀 기탁

기사입력 2021.12.28 13:42 | 조회수 579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희망2022 나눔캠페인 참여

    1.(주)준테크 희망2022 나눔캠페인 참여.jpg

    ㈜준테크는 설립 15주년을 기념해 지난 23일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참여해 영광군에 1,000만 원 상당의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준테크는 2007년 12월 설립해 가전제품 냉동 싸이클(직접냉각, 간접냉각방식)분야의 전문기술력을 보유하고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에어컨 및 보일러의 실내외기 싸이클 관련제품의 설계에서 제조까지 NSOC(Non-Stop One Cycle) 제조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서 삼성전자, 위니아딤채, 위니아전자, 오텍캐리어 협력 업체로 현재 직원 170여 명이 종사하고 있는 광주소재 중견업체이다.

    특히, ㈜준테크는 기존 냉동싸이클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에어드레서(의류관리기)의 UNIT ASSY(Clean System)의 기술력을 확보해 명실공히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해 가전제품의 메카로 성장한 멕시코 및 해외시장에 진출했으며 국가경제발전 공헌과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직원복지의 증진에도 기여하는 신성장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준테크의 정종인 대표는 영광 묘량 출신으로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한 제조 및 품질관리 시스템 확립’을 경영철학으로 고객이 감동하는 제품 연구 개발과 서비스 제공으로 기업의 성장과 더불어 임직원의 복리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종인 대표는 “지난 15년 동안 기업인으로서의 자긍심인 기술력과 고객감동, 직원 만족을 위해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 자긍심을 바탕으로 다 함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는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철저한 기업철학과 지역사랑의 마음으로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정종인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어려우신 분들께서 따뜻한 겨울 나시도록 대표님께서 전해주신 따뜻한 선물을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