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농업회사법인 ㈜영광 옥당푸드는 지난 21일 영광읍사무소를 방문해 지역의 가정 위탁아동, 홀로사는 어르신, 장애인 등 위기돌봄 가구에 지원해 달라며 영광읍 나눔냉장고에 70만 원(오리훈제, 식용유 등)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옥당푸드는 2020년 설립한 이래로 급식의 근간인 신선한 식재료를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안전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음식을 통해 학생들과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또한, 평소 지역신문이나 주변상가에 부착된 착한가게 현판에 관심을 갖고, 작은 정성이나마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영광곳간 202호점에 가입하는 등 나눔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옥당푸드 김은미 대표는 “영광읍 나눔냉장고라는 좋은 사업을 알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내 어려운 분들이 도움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범상 영광읍장은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더불어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다양한 후원물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영광읍 나눔냉장고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후원자 발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읍 나눔냉장고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 ~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기부물품은 주위 기초수급자 및 저소득 계층에게 지원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