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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량면은 지난달 25일, 주민이 만족하는 민원 서비스 제공과 공무원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한 전화 응대 요령 교육을 전 직원 대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전화 민원 증가에 따라 공무원의 소통 능력과 친절 마인드 향상을 도모하고 전화 응대 표준 매뉴얼 및 친절한 전화 응대 지침을 숙지하고자 마련되었다.
묘량면 직원들은 친절한 인사연습, 민원인 응대 상황별 유의사항, 특이 민원 응대 요령 등 효율적이고 적절한 민원 응대를 위한 기법을 파악하고 민원 응대 시 겪는 애로사항과 대응방법을 공유하며 주민 눈높이에 맞춘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동기 묘량면장은 “우리 면사무소로 전화를 하는 민원인들이 신속, 공정, 친절하게 응답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직원들이 친절하게 소통하는 자세를 잊지 않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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