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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민과 함께 서로를 배려하는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
법성면은 지난달 28일, 법성면사무소에서 장철수 면장을 포함한 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서비스 실천 및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담긴 친절서비스 실천으로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자 추진되었다. 주요 내용은 ▲전화응대 기본 3대 원칙, ▲전화 친절 응대 3단계 행동요령, ▲전화응대 친절서비스 이행표준 등이며 교육 막바지에는 전화응대 표준 매뉴얼을 실습하며 마무리 하였다.
이날 교육을 주재한 장철수 법성면장은“지역주민들께 건네는 동료직원들의 따뜻한 말 한마디와 세심하게 살피는 관심과 배려가 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이다”며, “어제보다는 오늘이, 오늘보다는 내일이 더 친절한 면 종합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이웃과 함께 살기 좋은 법성면이 되도록 저를 비롯한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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