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0. 13.∼16. / 영광스포티움 엑스포 준비상황 공유 및 의견수렴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4일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운영위원회를 영광군 별관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운영위원회는 김장오 부군수를 운영위원장으로, 영광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조일영 의원, 영광군의회 김강헌 의원 및 전남도, 한국자동차연구원, (사)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 영광교육지원청, 사회단체 등 각계 각층의 전문가들이 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2022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준비상황을 공유하고, 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였으며, 관내 e-모빌리티 제품 판매 활성화 및 군민 참여 활성화 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도출했다.
김장오 부군수는 “2022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위원님들께서 제시하신 의견을 수렴 후 올해 엑스포에 적극 반영하여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2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는 10월 13일부터 10월 16일까지 4일간 영광스포티움에서 개최하며, e-모빌리티 제품 전시·할인판매 및 시승체험, 국·내외 학술행사, 블랙이글스 에어쇼, 미래인재 과학축전, 예술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의 ‘제2의 전성기’로 이어질 수 있을까?
- 2수해 복구 한창인데…진보당은 기자회견?
- 3공무원 사칭 ‘허위 공문서’ 주의 당부
- 4영광 명예군민 정청래, 민주당 당대표 경선 초반 '압승'
- 5(유)국일항공, 영광군에 에어컨 10대 기탁
- 6영광 농관원, 농업경영체 정보 정확도 향상을 위해 발 벗고 나서!
- 7염산면사무소, “옥자젓갈” 대표 따뜻한 나눔 실천
- 82025년 영광군 청년의 날 행사 수행단체 모집공고
- 9영광읍, 민원실 비상상황 대비 모의훈련 실시
- 10영광소방서, 집중호우에 신고 63건 접수...군청‧경찰 등 유관기관 공조 대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