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신나는 여름캠프 – 경주월드, 이상복경주빵만들기체험
법성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7월25~26일 1박2일 동안 경주로 첫째날 경주월드, 둘째날 이상복 경주빵 만들기 체험을 다녀왔다.
방학을 맞아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1박2일 캠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대한 아이들의 의견을 반영해 경주월드 놀이공원을 선택했고 놀이기구를 타는 동안 아이들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더위를 잊을 만큼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숙소 내에 있는 간이수영장도 덩달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명한 이상복 경주빵 만들기 체험을 하면서 들뜬 마음을 잠시 잠재우고 집중해서 만들다 보니 흥미로워 했고 전반적인 캠프 일정에 따른 아이들의 만족도는 최상이었다.
이번 여름캠프는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해 진행하는 문화관광체험 여행 지원 사업을 원조 받아 진행했으며 어뮤즈 여행사와 함께 일정을 조율하며 청소년들에게 더 넓은 경험과 여행 기회를 주고자 뜻깊은 취지를 바탕으로 진행했다.
법성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와 같은 행사는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며 아이들이 활동하는데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한다. 또한 신입생을 지속적으로 모집 중이며 신청방법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061)353-1318로 연락하면 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4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5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6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7홍농읍 지사협, 「홍농산타를 만나는 특별한 하루」 성료
- 8영광화물자동차공영차고지 기간제근로자 채용
- 9송광민 영광부군수, ‘그냥드림’ 먹거리 보장사업 현장 점검
- 10홍농유치원,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홍농읍에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