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조국혁신당 장현 “부패 카르텔 끊어낼 것!” 출정식 성료! “군민 열망 받들어 자랑스러운 영광 만들겠다 다짐”

기사입력 2024.10.04 10:53 | 조회수 28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영광터미널 시장 앞에서 출정식 진행, 500여명의 군민들과 함께 승리 다짐!
    조국 대표, “혁신당 의원 전원, 영광을 지역구라 여기며 발전 위해 함께 노력할 것!”
    장현 후보, “군민 부름에 응답하고자 16년 만에 다시 출마, 영광 변화와 혁신 이끌겠다”

    K36A3304 (1).JPG

    조국혁신당 영광군수 장현 후보가 오늘(3일) 오전 9시 30분, 영광터미널 시장 앞 광장에서 선거운동 출정식을 열고 영광 발전과 재선거 승리를 위한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조국혁신당 조국 당대표를 포함해 서왕진·정춘생·강경숙 의원과 후보 지지자, 그리고 군민들 약 500여명이 함께 참여해 승리를 다짐했다.

    장현 후보의 출정식은 송미화 전 서울시의원을 시작으로, 조국혁신당 서왕진·강경숙·정춘생 의원과 조국 대표의 지지 발언, 그리고 장현 후보의 출정연설 순서로 진행됐다.

    출정식에 참여한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는 “영광행복지원금, 간병비 지원, 대기업 유치 등 영광 발전을 위해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정책을 만든 장현 후보를 지지해달라”며 “조국혁신당 국회의원 12명 모두 여기 영광을 지역구라 생각하고, 예산, 정책, 인사 등 다방면에서 영광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며 고 강조했다.

    영광 군서면 출신으로 총괄선대위원장을 맡은 서왕진 의원은 “영광은 수산업, 관광업, 에너지 산업 등 다방면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지역인 만큼 유능한 사람이 영광을 이끌어야 한다”며 “유능하고 청렴한 후보, 새로운 영광을 만들어나갈 장현 후보에게 한 표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춘생 원내부대표는 “장현 후보는 김대중 대통령이 야당 총재 시절 직접 발탁한 사람이기에 실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고향 영광군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영광군민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장현 후보는 “그간 영광군민들이 저에게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고, 영광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라는 군민들의 부름에 응답하고자 16년 만에 이 자리에 다시 서게 됐다”며, “영광의 변화, 영광의 혁신을 위해 인맥을 통한 각종 카르텔부터 끊어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영광군수가 된다면 건설, 태양광, 풍력업자 등 각종 부정부패를 타파하고, 226개 기초자치단체 중 가장 모범된 행정을 보여주겠다”며 “영광을 혁신하라고 하는 군민들의 열망을 받들어, 자랑스러운 영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현 후보는 이번 선거 운동 기간, 시민들과 접점을 늘릴 수 있는 지역 밀착형 공감 유세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