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여성이장단, ‘희망2026 나눔 캠페인’ 성금 1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6.01.09 09:31 | 조회수 13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3.사진(영광군 여성이장단, 희망2026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기탁).JPG

    영광군 여성이장단이 연말 이웃돕기 성금 기탁에 동참하며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 확산에 힘을 보탰다. 영광군에 따르면 영광군 여성이장단은 ‘희망2026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여성이장단은 지난 1월 7일 영광군청을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마을 현장에서 주민들과 가장 가까이 호흡해온 여성 이장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해졌다.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여성이장단은 “마을 현장에서 주민들의 어려움을 가까이에서 접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모았다.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은정 영광군 사회복지과장은 “지역 곳곳에서 묵묵히 역할을 다해온 여성이장단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영광군 여성이장단은 평소에도 지역 자원봉사 활동과 주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군은 덧붙였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