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법성면 나눔냉장고 기부릴레이 ‘첫 온정’…익명 후원자 100만 원 기탁
기사입력 2026.01.16 10:48 | 조회수 85법성면이 나눔냉장고 기부릴레이의 첫 후원을 알렸다. 법성면(면장 김정규)은 1월 14일 나눔냉장고 운영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이 익명으로 기탁됐다고 밝혔다.
법성면은 이번 성금이 나눔냉장고 운영의 첫 후원금이라고 설명했다. 전달된 성금은 식료품 구입 등 나눔냉장고 물품 확보에 사용돼 결식이 우려되는 이웃들의 일상에 작은 안정을 더할 예정이다.
법성면 나눔냉장고는 지역 주민과 기관이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 공동체 사업이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필요할 때 언제든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물품을 비치하고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익명 후원자는 “첫 나눔이 또 다른 나눔으로 이어져 이웃을 살피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퍼져 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에 꾸준히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김정규 법성면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첫 시작을 열어주신 후원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나눔냉장고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언제든 기댈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정성껏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김혜영 군수 출마예정자, 도시재생 사업 특혜 의혹
- 2영광읍 구도심...도시재생인가 ‘가족재생’인가?
- 3D-140, 민주당 공천 ‘전쟁의 서막’…예비후보자 24인의 ‘사즉생’ 결전
- 4영광군, 군서농공단지 ‘악취관리지역’ 지정…열분해시설 등 4개 업체 특별관리 착수
- 5영광군, 미래농업자원육성센터 리모델링 현장 점검
- 62026년 영광군 사회초년생 운전면허 취득비용 지원사업 신청자 모집 공고
- 7영광군, 농번기 앞두고 농기계 임대장비 1,382대 안전점검·정비
- 8‘5선’ 장기소 군의원, 영광군수 출마 공식 선언
- 9영광군, 제설작업 트랙터 사고대비 보상대책 마련
- 10영광군, 자동차세 1월 연납 신고 접수…2월 2일까지 5% 공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