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정원 묘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지난 15일 묘량면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200만 원을 묘량면에 지정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3년 연속 이루어진 것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 실천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강정원 공동위원장은 묘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으로서 협의체 운영에 적극 참여하며, 묘량면 복지 향상을 위해 꾸준히 활동해 오고 있다. 이번 성금 기탁 또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강정원 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으로서 묘량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늘 마음에 두고 있다.”라며 “이번 성금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윤철 묘량면장은 “3년 연속 이어진 성금 기탁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성금은 지정기탁 취지에 맞게 지역 복지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묘량면의 복지 여건과 지역 실정을 고려해 추진되는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으로, 취약계층을 비롯한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김혜영 군수 출마예정자, 도시재생 사업 특혜 의혹
- 2영광읍 구도심...도시재생인가 ‘가족재생’인가?
- 3D-140, 민주당 공천 ‘전쟁의 서막’…예비후보자 24인의 ‘사즉생’ 결전
- 4영광군, 군서농공단지 ‘악취관리지역’ 지정…열분해시설 등 4개 업체 특별관리 착수
- 5영광군, 미래농업자원육성센터 리모델링 현장 점검
- 62026년 영광군 사회초년생 운전면허 취득비용 지원사업 신청자 모집 공고
- 7영광군, 농번기 앞두고 농기계 임대장비 1,382대 안전점검·정비
- 8‘5선’ 장기소 군의원, 영광군수 출마 공식 선언
- 9영광군, 자동차세 1월 연납 신고 접수…2월 2일까지 5% 공제
- 10영광군, 제설작업 트랙터 사고대비 보상대책 마련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