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날씨는 쌀쌀 마음은 따뜻한 하루
![]() |
낙월면새마을부녀회(회장 김미순)에서는 지난 8일 낙월면사무소 광장에서 20여명의 부녀회원 및 기관사회단체회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2016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상낙월어촌계장 방은영씨가 배추 200포기를 후원하여 경로당 5개소, 32세대의 독거노인․장애인 등 저소득층에게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을 담가 그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눠, 춥고 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보충하여 삶의 의욕을 고취시키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김미순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 식단에서 가장 소박하면서 빠져서는 안 될 김치를 손수 담가 드시기 어려운 이웃에 나눠드리니 보람이 크다.”라며 모두가 따뜻한 온정을 서로 나누는 행복한 세상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세학 낙월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사랑의 마음으로 버무려진 맛있는 김장 김치로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고 이러한 훈훈한 분위기가 지속되어 다가올 겨울을 맞이할 분들의 몸과 마음을 녹여줬으면 더할 나위가 없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블랙박스 공포’에 갇힌 영광…군민 분노 폭발
- 2싱어송라이터 그려준, 네 번째 싱글 ‘빛방울’ 정식 발매
- 3환경부 안마도 꽃사슴 유해야생동물로 지정하고 관리 강화 추진
- 4한빛원전에 납품된 핵심 부품 베어링 92개 불량품으로 판명
- 52025 청년봉사단 ‘같이’, 제1회 댕댕이 꽃마을 입양제서 유기견 봉사활동 펼쳐
- 6군서면 관내 어르신 부부 가정에 ‘사랑의 밥그릇’ 전달
- 7영광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의왕시청소년수련관과 MOU 체결
- 8백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밥그릇” 전달
- 9영광교육지원청, 2025.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역량강화 연수 실시
- 10영광군, 지방소멸대응 영광군 떡산업 활성화를 위한 신제품 전시회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