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5개 종목, 1천 6백여 명 동호인 참가, 2일간 열려
생활체육동호인의 축제인 제24회 생활체육한마당이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스포티움을 비롯한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영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각 종목별 협회가 주관한 이번 한마당은 게이트볼을 포함한 15개 종목에 약 1천 6백여 명의 생활체육동호인들이 참가해 경쟁과 화합속에서 결속을 다질 예정이다.
군민들의 체력을 증진하고 명랑하고 밝은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생활체육한마당은 생활체육을 좋아하는 군민 누구나 각 종목별 협회를 통해 참여가능하다.
영광군은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전국대회, 전지훈련 등을 취소 또는 제한해왔으나 1일 시행된 단계별 일상회복 정책에 발맞춰 시작하는 행사인만큼 큰 의미가 있다. 각 종목별 대회 진행 시 방역 책임자를 지정해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체육회 관계자는 “국민건강 100세 시대를 맞아 모든 군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 10「2026년 전라남도 농어촌진흥기금 융자사업」 신청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