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영광 서해동진선박이 지난 17일 관내 기초수급자 세대를 방문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집수리 지원을 진행했다.
이번 집수리 대상세대는 기초수급자이며 장애가 있는 자녀가 있어 일상생활을 하는 데 어려움이 많은 세대이다. 집 내부는 오랜 세월을 지나온 듯 습기로 인한 곰팡이와 낡은 외벽, 노후 된 장판 등 주거환경이 매우 열악했다.
이에 영광읍사무소 방문복지팀과 함께 가구를 방문해 주변 정리와 폐기물 등 위험요소를 완전히 제거하고, 벽지와 장판을 새것으로 교환하는 등 개선된 환경에서 편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됐다.
서해동진선박 정명홍 대표는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노후된 주택이 많고 어렵게 사는 사람이 많다”며, “힘이 닿는 데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종운 영광읍장은 “추운 날씨에도 일찍 나와서 봉사활동을 도와주신 방문복지팀 직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선뜻 나서서 도와주신 정명홍 대표님께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정명홍 대표는 전 구팔회 또래모임회장과 현재 영광 옥당로타리클럽 회원으로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 10「2026년 전라남도 농어촌진흥기금 융자사업」 신청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