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묘량면은 지난달 25일, 주민이 만족하는 민원 서비스 제공과 공무원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한 전화 응대 요령 교육을 전 직원 대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전화 민원 증가에 따라 공무원의 소통 능력과 친절 마인드 향상을 도모하고 전화 응대 표준 매뉴얼 및 친절한 전화 응대 지침을 숙지하고자 마련되었다.
묘량면 직원들은 친절한 인사연습, 민원인 응대 상황별 유의사항, 특이 민원 응대 요령 등 효율적이고 적절한 민원 응대를 위한 기법을 파악하고 민원 응대 시 겪는 애로사항과 대응방법을 공유하며 주민 눈높이에 맞춘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동기 묘량면장은 “우리 면사무소로 전화를 하는 민원인들이 신속, 공정, 친절하게 응답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직원들이 친절하게 소통하는 자세를 잊지 않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의회 후반기 의장 선출, 김앤장 경쟁 예상
- 2영광군학부모연합회 주관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성료
- 3상반기 파크골프지도자 2급 자격증반 전원 합격 쾌거
- 4영광여성문화센터 풋살 프로그램, 큰 호응 속 성공적으로 마무리
- 5돈 없다고 울상이던 영광군, 국·도비 보조금 112억 반납
- 6영광군, 낙후도 2등급…지방 소멸 위기 가속화
- 7낙후된 담양·함평·영광·장성, 이개호 의원 노력에도 불구 ‘실효성 제기’
- 8맨손어업 관련 과태료부과 및 행정처분 사전통지서 반송분 공시송달 공고
- 92024년 지방보조금(문화예술분야) 공모대상사업 공고
- 10양파수확 일손 지원 봉사활동 실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