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서면 - 자매결연도시 고양시 행신2동 초청

기사입력 2018.10.17 16:18 | 조회수 52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군서면 - 자매결연도시 고양시 행신2동 초청 1.jpg

    군서면은 지난 10월 11일 자매결연도시인 고양시 행신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찬수) 30여 명을 영광군으로 초청했다고 밝혔다.

    행신2동(동장 조수환)과 군서면(면장 한상훈)은 2012년 자매결연을 맺은 이래로 7년째 상호 격년 방문을 통해 상호 우의 증진과 미래 지향적 동반 관계를 구축해 오고 있다.

    올해에는 군서면에서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를 맞아 행신2동을 초청하였다. 행신2동 참석자들은 엑스포 개막식에 참가하고 다양한 행사를 즐기며 전동킥보드와 전기자동차를 타보는 등 영광군의 e-모빌리티 산업 육성에 큰 관심을 보였다.

    군서면 - 자매결연도시 고양시 행신2동 초청 2.jpg

    한편, 엑스포 관람 후 행신2동 방문단은 칠산타워에 올라 칠산 앞바다를 감상하고 설도 젓갈타운을 방문하여 젓갈을 한아름 구매하는 등 영광의 비경과 특산품에 찬사를 표했다.

    군서면 기관사회단체장과 임직원 등 30여 명은 함께 동행하며 우리군 특산품 보리쌀, 소금, 모싯잎송편 등을 전달하고 법성포단오제와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등 우리군 대표 축제를 소개했다.

    한상훈 군서면장은“행신2동과 군서면의 공동발전을 위하여 특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과 문화 예술 콘텐츠 교류를 제안 한다”며“서로 상생, 협력 할 수 있도록 더욱 내실 있는 교류가 이루어지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