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겨울방학, 도서관과 함께라면 이불 밖은 즐거워!

기사입력 2018.12.04 16:24 | 조회수 30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영광공공도서관, 겨울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관련사진.png

    영광공공도서관에서는 2019년 겨울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겨울학기에는 유아강좌 1개(△꼬마토탈공예), 초등학생강좌 4개(△I달콤한시간 쥴쌤의 냠냠쿡쿡△내친구코딩△감성힐링우쿨렐레△내가쓰고그린그림책), 성인강좌 3개(△리딩푸드놀이지도사(2급)△뜨개질과 프랑스자수로 만드는 생활소품△영상제작 및 스마트폰 활용)로 총 8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겨울방학을 맞이한 초등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달콤한시간 쥴쌤의 냠냠쿡쿡」은 향긋한 차와 곁들이는 쿠키, 케이크 등 달콤한 디저트만들기부터 영양 가득한 한끼 요리를 배울 수 있다. 「내친구코딩」은 저학년은 파워포인트와 코딩을 결합해 로봇애니메이션을 만들고, 고학년들은 SW코딩3급자격증까지 취득 가능하다. 「감성힐링우쿨렐레」는 우쿨렐레 초급과정으로 아이들이 흥겨운 동요와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클래식을 연주하고 즐기며 감수성을 쑥쑥 키울 수 있다. 또, 자신이 그림책작가가 되어 이야기를 창작하고, 색연필, 수채화 등으로 그린「내가쓰고그린그림책」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며 성장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수강신청 기간은 온라인 접수 12. 10.(월) ~ 12. 12.(수)까지, 방문접수 12. 13.(목) ~ 12. 20.(목)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영광공공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수강료는 무료이다.(※재료비, 교재비는 별도)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겨울학기에는 긴 겨울방학을 보람 있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책과 음악, 디저트 향기가 있는 도서관에 오는 이용자들의 발걸음이 즐거웠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평생교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yg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 061)353-2690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