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읍 새마을 부녀회 50만 원 상당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3.01.31 12:05 | 조회수 28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나눔냉장고로 향하는 따뜻한 이웃들

    읍면1.사진자료(영광읍 새마을부녀회 나눔냉장고 50만원 상당 물품 기탁) (1)[크기변환].JPG

    지난 27일 영광읍 새마을 부녀회에서는 혹한기에 일상생활 유지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영광읍 나눔냉장고에 50만 원(식료품 등)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였다.

    영광읍 새마을 부녀회는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대표적인 단체로 지역의 각종 행사에 언제나 솔선하고 있다. 오귀덕 영광읍 새마을 부녀회장은 “우리 읍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의 정성을 모았다. 혹한기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했다. 기탁한 식료품 및 생필품은 나눔냉장고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제공할 예정이다.

    김희종 영광읍장은 “새마을 부녀회의 따뜻한 정이 유난히 추운 올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되어줄 것이다.”라고 하며, “불경기 속에서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마음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했다.

    한편, 영광읍사무소의 나눔냉장고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1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기부 물품은 기초수급자 및 저소득 계층에 지원된다.

    읍면1.사진자료(영광읍 새마을부녀회 나눔냉장고 50만원 상당 물품 기탁) (2)[크기변환].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