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청년센터, 2024 지역특화 청년사업 강사 모집 “생활밀착형 프로그램으로 지역 청년 지원 강화”

기사입력 2024.06.04 13:17 | 조회수 6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지역특화 청년사업 강사모집 포스터.png

    영광군청년센터는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매달 1회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2024 지역특화 청년사업’의 강사 4명을 이달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4 지역특화 청년사업’은 지역 특성과 청년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청년들의 발전과 사회 참여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생활밀착형 프로그램으로 이번 프로그램은 7월부터 10월까지 각 과별로 4회씩 총 20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영광군청년센터는 이번 강사 모집을 통해 강사 지원 신청을 받고, 이를 바탕으로 강사 인력 시스템을 구축하여 관리할 계획이며, 이후 지역특화 청년 사업 프로그램 진행 시 강사와 지역 청년들을 연계하여 다양한 문제와 어려움을 해결하는 연결고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그램의 주요 과정은 ▲스트레스 파괴학과 ▲우리 연애나할과 ▲돈 좀 모아볼과 ▲말 좀 해볼과 ▲작심삼일 부셔볼과로 구성되며, 청년들의 요구를 반영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영광군청년센터로 문의하면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영광군청년센터 박성문 센터장은 "보다 체계적이고 질 높은 강의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년들의 변화와 성장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청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 외에도 영광군청년센터에서는 취업 준비, 사회 참여, 청년 정책홍보, 문화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이를 통해 영광 지역 청년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지역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광군청년센터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영광군 청년센터 홈페이지(http://ygyoungman.or.kr)를 방문하거나, 영광군 청년센터로 전화(061-351-2112)하여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