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동권 영광군수 예비후보 “군 예산 절감해 월 10만원씩 지급”
기사입력 2024.08.26 10:49 | 조회수 547 군수 급여 전액 인재육성기금 기탁 밝혀
이동권 영광군수 예비후보가 군민에게 연 120만 원의 활력지원금을 지급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워 주목받고 있다. 이동권 예비후보는 "영광군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희망찬 영광을 만들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구체적으로 "군 예산 7%를 절감해 오는 2025년 1월부터 전 군민에게 월 10만 원씩, 연간 120만 원을 지원하겠다"며, 이 계획이 영광군의 경제적 활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군수 급여 전액을 인재육성기금에 기탁하겠다고 밝혔다. "지역 인재를 육성하는 데 마중물이 되고자 한다"고 전하며, 군민과 함께 지역 인재의 미래를 지원할 것을 다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천혜의 자연과 자랑스러운 문화를 보유한 영광군의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군민의 자존심을 지키고 군민 통합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영광의 자존심을 지키고, 군민과 함께 새로운 영광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와 같은 공약들이 실제로 실행될 경우, 영광군의 재정 운용에 미칠 영향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는 일각의 의견도 나오고 있다. 그러나 이동권 예비후보는 이러한 계획들이 장기적으로는 군민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영광읍 천년로 1457(한전로터리)2층 그의 선거사무소에서 이동권 청렴캠프 개소식을 연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수해 복구 한창인데…진보당은 기자회견?
- 2공무원 사칭 ‘허위 공문서’ 주의 당부
- 3영광 명예군민 정청래, 민주당 당대표 경선 초반 '압승'
- 4의원 ‘재량사업비’ 정치공세…진보당, 자기부정 논란
- 5대한어머니회 영광군지회, 염산면 어르신에 이·미용·공연 봉사
- 62025년 영광군 청년의 날 행사 수행단체 모집공고
- 7영광읍 계송리 월곡마을의 자랑, 제이아이글로벌 정인철 대표
- 8안터상회×온숲카페, 못난이 농산물로 ‘가치 있는 나눔’ 실천
- 9영광축협, 나눔 축산과 함께 지역주민 삼계탕 정 나눔
- 10영광읍 신하4리 마을 이장 최석무, 나눔냉장고 100만 원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