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 영광군에 제휴카드 적립기금 6,500만 원 전달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지부장 장흥모)는 지난 11일 영광군(군수 장세일)에 제휴카드 적립기금 65,093,350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금은 영광군 법인카드, 복지카드, 보조금 전용카드 사용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한 것으로, 영광군과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 간 협약에 따라 매년 기금이 조성되어 전달된다. 장세일 영광군수는 “적립된 기금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의미 있는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며, NH농협은행의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장흥모 지부장은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금융기관으로서 영광군과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는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상생 협력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
고창군, NH농협은행 제휴카드 적립기금으로 세입증대고창군이 지난 27일 오후 군수실에서 NH농협은행 고창군지부(지부장 이문구)와 함께 고창군 제휴카드 적립기금(1억25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제휴카드 적립기금은 양 기관의 제휴카드 협약에 따라, 지난 한 해 동안 고창군이 사용한 법인카드, 보조금카드, 고창군 소속 직원이 사용한 복지카드의 이용실적에 따라 0.1~1%의 비율로 적립된 금액이다. 최근 5년간 전달된 제휴카드 적립기금은 6억900만원에 달한다 군은 앞으로도 각종 예산집행 시 적극적인 법인카드 사용을 통해 예산집행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세입 증대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매년 제휴카드 기금을 적립해 준 NH농협은행 고창군지부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적립기금은 군민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재원으로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순천시, 법인카드 결제 활성화로 일석이조 효과순천시가 법인카드 등 카드결제 활성화로 적립된 기금 3억여원을 전달받았다. 순천시는 4일 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로부터 순천시가 작년 한 해 사용한 법인카드 및 보조금 카드, 공무원 복지카드 결제금액에 대해 0.3~1%씩 포인트를 적립해 마련된 기금을 전달받았다. 순천시 법인카드와 보조금카드로 적립된 기금은 순천시 세외수입에 편성되어 향후 복지사업 및 지역개발 사업의 재원으로 활용되며, 공무원복지카드로 적립된 기금은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사용된다. 특히, 시는 법인카드 결제 활성화로 전년대비 1억여원 기금이 증가해 세수증대에 기여했으며, 예산집행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었다. 이날 전달식에서 허석 순천시장은 “NH농협은행과 순천시가 제휴를 통해 적립·전달받은 기금은 코로나19 극복 등 순천시 지역발전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며 “앞으로도 NH농협은행이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NH은행 순천시지부는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순천시에 적립기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
산림조합-신한카드 상반기 회원모집 프로모션 시상식 개최산림조합중앙회와 신한카드가 함께 진행한 『2020년 상반기 프로모션 기관 시상식』이 7월 6일 서울 산림조합중앙회 회의실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SJ산림조합-신한제휴카드 발급을 증대하기 위해 전국 산림조합을 대상으로 지난 ’20년 5월 1일부터 6월말까지 2개월간 진행되었으며. 프로모션을 마감한 결과 11개 조합에게 2,330만원, 모집인 183명에게 1,230만원 등 총 3,560만원 상당이 지급됐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전국 산림조합 중 마지막까지 조합간 실적 경쟁 끝에 실적 순위 상위 3개 조합에 대해 시상이 진행되었는데 1등은 영광군산림조합(조합장 정용재)이 차지하였고 상금으로 600만원이 지급되었고, 2등은 춘천시산림조합(조합장 김영회), 3등은 포항시산림조합(조합장 손병웅)이 선정되어 각각 400만원씩 상금이 지급되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이날 시상식에서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국내외 경제가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 산림조합은 지난해 국내 최고의 신한카드사와의 신규 제휴 사업을 통해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나가고 있어 큰 행운인 것 같다”고 말한 뒤, “앞으로도 양 사(社)가 힘을 합쳐 고객들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신한카드 이석창 그룹장은 “반세기 동안 우리나라 한반도 녹화에 앞장서온 유서깊은 산림조합과 제휴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산림조합과 제휴사업을 다각화하여 더 큰 성과를 이룰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 郡 제휴카드 적립기금 전달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지부장 김원일)는 지난 25일 2018년 영광군 제휴카드 적립기금을 영광군에 전달했다. 전달한 기금은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와 영광군 간 협약에 의해 지난해 영광사랑법인카드, 공무원복지카드, 보조금카드 사용 금액의 0.1∼1.0% 상당을 포인트로 적립해 조성되었다. 기금은 54,393,210원으로 전년도 보다 340만원(6.6%)이 증가한 것이다. 영광군과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는 “카드 사용에 따른 적립기금이 영광 발전 및 지역 경제에 기여하고 있다”며 “농협 제휴카드 사용 활성화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