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해인인재개발원·해인교육신문, 나란히 희망2025나눔 캠페인 성금100만 원씩 기탁
기사입력 2024.12.30 17:12 | 조회수 267지난 27일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해인인재개발원(대표 강윤례)과 해인교육신문(대표 이대성)에서 각각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여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동참하였다고 밝혔다.
해인인재개발원(대표 강윤례)은 평생교육, 강사 양성,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등을 수행하는 업체로 지역 내에서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해인교육신문(대표 이대성)은 인터넷 뉴스사로 광주·전남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해인인재개발원 강윤례 대표는 “강의를 다니다 보면 지역의 많은 분들을 만나 뵙게 되는데, 특히 어르신들을 보면 우리 부모님을 보는 것 같아 이번 기회를 통해 조금나마 마음을 전하게 되었다”라며 “돌봄이 필요한 지역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해인교육신문 이대성 대표도“지역민들에게 필요한 소식을 전하고 알리는 언론으로서의 역할도 중요하지만 어려운 시기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사회 공헌 활동 역시 마땅히 해야 할 일이라 생각했다 ”라며“조금이나마 어려운 분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나눔 활동을 실천해 주신 두 대표님께 매우 감사하고, 기탁해 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무안 여객기 추락사고 "영광 일가족 포함, 지역사회 비통"
- 2“찐 변화?” 영광군, ‘파격 인사’로 조직 혁신 신호탄
- 3"팔순 잔치 기념 가족여행", 여객기 추락사고로 비극
- 4무안 여객기 사고 여파, “영광군 신년 해맞이 행사 줄줄이 취소”
- 5영광군민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친 2024년 이슈들
- 6영광군,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임시분향소 설치
- 7군서면, 아듀 2024! 군서교회 이웃돕기 100만원 기탁
- 8영광군, 65세 이상 어르신 버스 무료 이용 시작
- 9영광군 공직자,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 10영광읍 연말연시 따뜻한 온기 나눔 행렬 “봇물”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