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귀성객 맞이 준비 완료! 깨끗한 고향으로 오세요!
홍농읍(읍장 정진수)은 지난 12일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설 명절을 앞두고 민ㆍ관 협력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명절 기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고, 안전하고 살기 좋은 홍농읍 이미지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홍농읍 시가지 일원을 순회하며 도로변과 상가 밀집지역, 버스 승강장 주변 등 방치 된 생활쓰레기와 불법 투기물을 집중 수거했다.
정진수 홍농읍장은 “설 명절을 맞아 주민과 귀성객들이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신 복지기동대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생활 속 작은 불편까지 세심히 살피는 현장 중심 행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홍농읍은 2월 6일부터 2월 15일까지 10일간 ‘설맞이 자원봉사 집중기간’을 운영하며 환경정비, 취약계층 지원, 생활안전 점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이 체감하는 깨끗하고 따뜻한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단독] ‘선정위원’은 사촌 누나? 김혜영 출마예정자, ‘이해충돌방지법’ 정황
- 2영광군 ‘영광몰’, 설맞이 최대 35% 할인전…2월 20일까지 진행
- 32026년 군남면 공익직불사업 기간제 근로자 채용공고
- 4영광군수, 장세일 ‘독주’… 군의원 선거는 ‘신인 돌풍’
- 5광주·전남 통합 ‘태풍의 눈’ 영광군…“실리 챙겼다”
- 6광주전남 행정통합 영광군 상생토크 개최
- 7홍농읍 주민자치센터 문화교실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 82026년 상반기 귀농귀촌인 영농기초 기술교육 교육생 모집 공고
- 9영광군, 전남형 기본소득 시범사업 신청기간 연장
- 10영광군, 저소득 어르신 틀니 시술비 지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