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농업회사법인(유)국일항공 희망2022 나눔캠페인 사랑의 성금 2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1.12.10 14:57 | 조회수 1,020농업회사법인 (유)국일항공은 지난 8일 희망2022 나눔캠페인 참여해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국일항공은 호남국제드론사관학교에서 드론 운항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들이 드론 항공방제와 분야별 드론현장 업무에 취업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기 위해 설립했다.
국일항공 소속기관인 호남국제드론사관학교는 드론 이론교육, 실무교육 뿐만 아니라 드론자격증 검정까지 한번에 진행해 명실공히 전남북 서부권 최고의 드론교육기관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최고의 드론기술과 공인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은 전남전역에 취업해 드론 관련 업무에 활동하고 있다. 국일항공에 소속된 직원들은 드론항공 기술을 인정받아 드론항공촬영, 인명구조 활동, 농업항공 방제등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신용남 대표는 “국일항공은 드론관련 교육과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교육생뿐만 아니라 드론관련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설립했다”며, “이번 희망나눔성금은 우리 지역 이웃에게 사랑을 전해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매년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시기 위해 성금을 전해주신 신용남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사랑의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광주·전남 통합, 영광군의 ‘득(得)’과 ‘실(失)’은?
- 2영광군, 제9회 무등행정대상 지역발전부문 대상 수상
- 3군남·군서면 정기감사 결과…행정 소홀 등 총 40건 적발
- 4영광군, 빈집철거사업‘해체계획서 작성 대행’으로 군민부담 던다.
- 5안마도 해상풍력 9년째 표류···이번엔 ‘안보’가 발목
- 6영광군, 군민 생활 꿀팁 담은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 발간
- 7법성면, 찾아가는 행정으로 기본소득 사각지대 없앤다
- 8묘량면 강정원 지사협 공동위원장, 3년 연속 성금 기탁
- 9영광군, 2026년 주택용 전기요금 지원 사업 추진
- 10대마면, 이장단과 함께‘소각 산불 없는 녹색마을’캠폐인 실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