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농업회사법인 (유)국일항공 초·중·고 학생 소년소녀가장 돕기 사랑의 성금 200만 원 기탁
기사입력 2021.12.24 11:01 | 조회수 708농업회사법인 (유)국일항공 신용남 대표는 지난 24일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소년소녀가장 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국일항공은 호남국제드론사관학교에서 드론 운항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들이 드론 항공방제와 분야별 드론 현장 업무에 취업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기 위해 설립됐으며, 드론 이론교육, 실무교육 뿐만 아니라 드론자격증 검정까지 한 번에 진행해 명실공히 전남북 서부권 최고의 드론교육기관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최고의 드론기술과 공인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은 전남 전역에 취업해 드론 관련 업무에 활동하고 있다.
신용남 대표는 성금 전달식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년소녀가장에게 연말연시를 맞이해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춘곤 교육지원청교육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소년소녀가장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주신 신용남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영광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버리지 않고 지역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광주·전남 통합, 영광군의 ‘득(得)’과 ‘실(失)’은?
- 2영광군, 제9회 무등행정대상 지역발전부문 대상 수상
- 3군남·군서면 정기감사 결과…행정 소홀 등 총 40건 적발
- 4영광군, 빈집철거사업‘해체계획서 작성 대행’으로 군민부담 던다.
- 5안마도 해상풍력 9년째 표류···이번엔 ‘안보’가 발목
- 6영광군, 군민 생활 꿀팁 담은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 발간
- 7법성면, 찾아가는 행정으로 기본소득 사각지대 없앤다
- 8묘량면 강정원 지사협 공동위원장, 3년 연속 성금 기탁
- 9영광군, 2026년 주택용 전기요금 지원 사업 추진
- 10대마면, 이장단과 함께‘소각 산불 없는 녹색마을’캠폐인 실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