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주요 현안사업 차질 없이 추진, 여름철 자연재해 사전 대비 등 당부 -
영광군(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김정섭)은 지난 5월 2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실과소장 및 읍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중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 김정섭 군수 권한대행은 실과소 및 읍면별 월중 업무계획과 현안사항을 보고받고, 부서별 협의사항에 대해 논의하였다. 또한, 부서장들에게 군수 권한대행 체제하에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철저한 복무관리와 적극적인 행정업무 추진 등을 당부했다.
김정섭 군수 권한대행은 “권한대행 체제하에 한 치의 흔들림 없이 군정을운영하여 군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변함없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라며, “주요 현안사항을 차질 없이 추진함은 물론 각종 행정사항에 대한 홍보 등 군민들이 군정을 신뢰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외에도 군정의 원활한 업무 추진을 위해 ▲직원 복무관리 철저, 소극행정 근절 ▲공직자 비밀엄수 및 정치적 중립 의무 준수 ▲지적기사 후속조치 등 언론보도 적극대응 ▲공모사업 대응 철저 ▲영광법성포단오제 행사 준비 철저 ▲여름철 자연재해 사전대비 철저 등을 당부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읍 구도심...도시재생인가 ‘가족재생’인가?
- 2D-140, 민주당 공천 ‘전쟁의 서막’…예비후보자 24인의 ‘사즉생’ 결전
- 3‘5선’ 장기소 군의원, 영광군수 출마 공식 선언
- 4영광군, 농번기 앞두고 농기계 임대장비 1,382대 안전점검·정비
- 5광주·전남 통합, 영광군의 ‘득(得)’과 ‘실(失)’은?
- 6영광군, 제9회 무등행정대상 지역발전부문 대상 수상
- 7영광군 노인복지관, 2026년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8영광군, 빈집철거사업‘해체계획서 작성 대행’으로 군민부담 던다.
- 9군서면, 찾아가는‘영광군 전남형 기본소득’신청 창구 운영
- 102026년 해양수산분야 보조사업자 모집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