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교회(목사 배기열)는 지난 16일 홍농읍사무소에 방문해 나눔 냉장고에 6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1955년 설립된 홍농읍교회는 평소에도 어르신 안부 살피기, 청소년장학금 지급 등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으며, 이번 기부는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배기열 목사는 “2022년부터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교회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사랑을 실천하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관필 홍농읍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홍농읍교회의 지속적인 후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기탁하신 물품은 교회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필요로 하는 많은 이웃들에게 전달되게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홍농읍 나눔 냉장고는 2021년 6월 주민들의 자발적인 나눔 실천에 따라 정을 나누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발굴하고자 마련되어 활발히 운영 중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읍 구도심...도시재생인가 ‘가족재생’인가?
- 2D-140, 민주당 공천 ‘전쟁의 서막’…예비후보자 24인의 ‘사즉생’ 결전
- 3‘5선’ 장기소 군의원, 영광군수 출마 공식 선언
- 4영광군, 농번기 앞두고 농기계 임대장비 1,382대 안전점검·정비
- 5광주·전남 통합, 영광군의 ‘득(得)’과 ‘실(失)’은?
- 6영광군, 제9회 무등행정대상 지역발전부문 대상 수상
- 7영광군 노인복지관, 2026년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8영광군, 빈집철거사업‘해체계획서 작성 대행’으로 군민부담 던다.
- 9영광군, 농업인 영상 편집 ‘캡컷 기초교육’ 15명 모집…2월 23일 개강
- 10영광군,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앞두고 ‘강의기법 향상’ 실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