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산불위기경보 심각단계 지속에 따른 영광소방서 방문 격려
기사입력 2025.04.07 13:56 | 조회수 685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최근 산불위기경보 ‘심각’ 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지난 4일 영광소방서를 방문해 산불 대응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방문은 건조한 날씨와 강풍 등으로 인해 산불 발생 위험이 매우 높은 상황에서, 현장에서 불철주야 헌신하고 있는 소방대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수는 "지속되는 산불 위기 속에서도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소방대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산불 예방과 대응에 필요한 행정적·물질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격려 방문에서는 위문금 전달과 함께 산불 예방 및 대응 체계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간담회도 진행됐으며, 영광소방서 측은 실시간 모니터링, 초기 진화 체계 강화, 유관기관과의 공조 등을 통해 산불 대응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광군은 앞으로도 영광소방서 등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산불 예방 및 신속한 초동 대응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읍 구도심...도시재생인가 ‘가족재생’인가?
- 2D-140, 민주당 공천 ‘전쟁의 서막’…예비후보자 24인의 ‘사즉생’ 결전
- 3‘5선’ 장기소 군의원, 영광군수 출마 공식 선언
- 4영광군, 농번기 앞두고 농기계 임대장비 1,382대 안전점검·정비
- 5광주·전남 통합, 영광군의 ‘득(得)’과 ‘실(失)’은?
- 6영광군, 제9회 무등행정대상 지역발전부문 대상 수상
- 7영광군 노인복지관, 2026년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8영광군, 빈집철거사업‘해체계획서 작성 대행’으로 군민부담 던다.
- 9영광군, 농업인 영상 편집 ‘캡컷 기초교육’ 15명 모집…2월 23일 개강
- 10영광군,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앞두고 ‘강의기법 향상’ 실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