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송년 맞이 대마면 농산물 판매장터 및 나눔행사” 성황리 마무리

기사입력 2025.12.29 17:56 | 조회수 16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5.사진(송년맞이 대마농산물판매 및 나눔행사 마무리)2.png

    대마면 번영회(이경원 회장)는 지난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대마주조장 주차장에서 '2025 송년맞이 대마면 농특산품 판매장터 및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이번 송년 맞이 농산물 행사는 지역 농업인의 소중한 노력을 통해 생산된 가치 있는 농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나눔 바자회를 통해 얻은 판매 수익금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해 지역 사회의 따뜻한 온정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다.

    행사장에서는 두부김치와 막걸리 시식이 제공되는 먹거리 장터가 열렸다. 이 무료 시식 코너는 행사장에 활기를 더하고, 대마면의 특산물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소원카드를 달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져, 행사에 참석한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더했다. 또한, 음악밴드동아리 무료 공연이 이어지며 행사장의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했다. 이 공연은 대마면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경원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마면 농가 소득증대와 지역 경제의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대마면의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임을 재차 강조했다.

    대마면(전용운 면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많은 이들의 도움과 참여가 있었다”라며, "지역주민과 방문객 모두가 어우러질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고 밝혔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