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장학기금 기부 릴레이 8~10호, 500만 원 모여…미래교육재단에 기탁

기사입력 2026.01.08 10:54 | 조회수 120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송광민 영광부군수·영광군청 광전회·대한한돈협회 영광지부 참여
    “지역 인재 지원” 한뜻…재단 “투명 집행” 강조

    26.1.6 영광장학기금 기탁식(송광민 부군수)_001.jpg

    영광군에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500만 원이 한꺼번에 모였다. (재)영광군미래교육재단(이사장 장세일)은 영광장학기금 기부 릴레이 8호부터 10호까지 기탁이 이뤄졌다고 8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기부 릴레이에는 8호 송광민 영광부군수, 9호 영광군청 광전회, 10호 대한한돈협회 영광지부가 참여했다. 기탁금은 지역 학생들의 학업 지원과 인재 양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송광민 영광부군수는 “영광의 미래를 이끌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학생들이 학문을 이어가고 꿈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광군청 광전회 정봉연 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심했다”며 “장학금이 지역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지원이 되길 희망한다”고 했다. 대한한돈협회 장정복 영광지부장은 “영광군의 미래를 위해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했다”며 “장학금이 지역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세일 이사장은 “바쁜 업무와 일상 속에서도 기부 릴레이에 동참해 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장학금은 지역 학생들의 학업 지원과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하고 투명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