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랑의 쌀국수 기탁, 우수학생 장학금 수여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회장 원순자)는 지난 17일 영광군농업기술센터에서 새해맞이 연시총회를 개최하며 사랑의 쌀국수 40박스(100만 원 상당)과 관내 우수학생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기탁한 쌀국수는 간단히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간단히 나온 제품으로 읍면 나눔냉장고를 통해 취약계층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관내 우수학생 5명을 선발하여 영광군민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의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한편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는 1994년에 설립하여 지난 30여 년간 건전한 농촌 가정을 육성하고 회원 간의 친목 도모와 밝은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농업인 단체로서 영광농업 발전과 농촌여성의 지위 및 권익 향상에 큰 역할을 해주고 있다. 매년 쌀국수 기탁, 장학금 수여, 반찬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 원순자 회장은 “이번 쌀국수 기탁과 장학금 수여로 소외된 이웃들께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따뜻한 농촌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읍 구도심...도시재생인가 ‘가족재생’인가?
- 2D-140, 민주당 공천 ‘전쟁의 서막’…예비후보자 24인의 ‘사즉생’ 결전
- 3‘5선’ 장기소 군의원, 영광군수 출마 공식 선언
- 4영광군, 농번기 앞두고 농기계 임대장비 1,382대 안전점검·정비
- 5광주·전남 통합, 영광군의 ‘득(得)’과 ‘실(失)’은?
- 6영광군, 제9회 무등행정대상 지역발전부문 대상 수상
- 7영광군 노인복지관, 2026년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8영광군, 빈집철거사업‘해체계획서 작성 대행’으로 군민부담 던다.
- 9영광군, 농업인 영상 편집 ‘캡컷 기초교육’ 15명 모집…2월 23일 개강
- 10영광군,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앞두고 ‘강의기법 향상’ 실시















게시물 댓글 0개